'발 부상' 손흥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경기에도 결장
'발 부상' 손흥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경기에도 결장
Blog Article
손흥민은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도 결장할 예정입니다.
토트넘 홋스퍼는 4일 오후 10시 웨스트햄과의 2024-25 프리미어리그 시즌 35라운드 선발 라인업을 확정했습니다. 발 부상을 겪고 있는 손흥민은 엔트리에서 제외되면서 웨스트햄전에 결장할 예정입니다. 손흥민은 지난달 13일 울버햄튼 전 이후 6경기 연속 결장합니다.
토트넘은 리찰리슨을 스트라이커로 하여 웨스트햄을 상대로 선발 출전하며, 텔과 오도버가 측면 공격을 주도합니다. 사르, 비소마, 쿨루세프스키가 미드필더로 선발 출전하고 스펜스, 데이비스, 단소, 그레이가 수비를 맡습니다. 비카리오가 골을 넣을 예정입니다.
토트넘 홋스퍼는 우도지, 로메로, 브레넌 존슨, 포로, 벤탄쿠르, 반 데 벤 등 주축 선수들이 웨스트햄전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토트넘은 2024-25 UEFA 유로파리그 준결승 2차전 보도/글림트와의 경기를 앞두고 라인업을 교체할 예정입니다. 토트넘 홋스퍼는 이번 시즌 11승 4무 19패(승점 37점)로 프리미어리그 16위에 올라 있습니다. 올 시즌 극심한 부진을 겪고 있는 토트넘 홋스퍼는 프리미어리그에서 3연패를 기록하며 부진을 이어가고 있는 동시에 유로파리그 우승 도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가 2일 보도/글림트와의 2024-25 UEFA 유로파리그 준결승 1차전에서 3-1로 승리했습니다. 토트넘은 9일 보도/글림트와 2024-25 UEFA 유로파리그 준결승 2차전 원정 경기를 치릅니다. 포스테코글루 토트넘 홋스퍼 감독은 1일 손흥민의 보도/글림트전 출전 가능성에 대해 "손흥민이 보도/글림트와의 유로파리그 준결승 1차전에 출전하기는 쉽지 않을 것 같다. 손흥민은 열심히 할 것"이라며 "준결승 1차전 준비가 안 됐다면 2차전에 출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유로파리그 결승 진출을 놓고 토트넘과 경쟁하고 있는 보도/글림트는 이번 시즌 포르투(포르투갈), 베식타스(튀르키예), 텔아비브(이스라엘), 트벤테(네덜란드), 올림피아코스(그리스), 라치오(이탈리아)와의 홈 UEFA 유로파리그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